필리핀의 초기 무역 시스템
필리핀 최고 무역 파트너.
다음은 필리핀 상위 15 개 교역 파트너를 보여주는 목록으로, 2016 년 동안 가장 많은 필리핀 출하를 달러 가치로 수입 한 국가입니다. 필리핀 전체 수출에 대한 각 수입국의 비율도 표시됩니다.
일본 : 117 억 달러 (필리핀 전체 수출의 20.7 %) 미국 : 87 억 달러 (15.4 %) 홍콩 : 66 억 달러 (11.7 %) 중국 : 62 억 달러 (11 %) 싱가포르 : 37 억 달러 (6.6 %) 독일 : 2.3 달러 태국 : 21 억 달러 (3.8 %) 한국 : 21 억 달러 (3.7 %) 대만 : 21 억 달러 (3.7 %) 네덜란드 : 17 억 달러 (3 %) 말레이시아 : 12 억 달러 (2.1 %) 베트남 : 74 억 6 천 5 백만 달러 (1.3 %) 프랑스 : 726.8 백만 달러 (1.3 %) 인도네시아 : 5 억 9220 만 달러 (1.1 %) 멕시코 : 5 억 4340 만 달러 (1 %)
멕시코 수입 (307.1 % 증가), 프랑스 (172.7 % 증가), 중국 (111.1 % 증가), 홍콩 (104.9 % 증가) 및 베트남 (104.3 % 증가)은 필리핀 수입 증가를 이끌었다.
Investopedia에 정의 된 바와 같이 모든 수입 상품의 총 가치가 모든 수출액보다 높은 국가는 무역 수지가 적자 또는 적자라고합니다. 모든 수출국이 모든 수입 파트너와의 전면적 인 무역 균형을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마찬가지로, 수출국은 반드시 수출과 수입을 교환하는 각 개별 파트너와의 마이너스 무역 균형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필리핀은 2016 년에 다음 국가들과의 무역 적자가 가장 컸다.
중국 : 97 억 달러 (2016 년 국가 별 무역 적자) 태국 : 46 억 달러 인도네시아 : 41 억 달러 한국 : 35 억 달러 대만 : 33 억 달러 말레이시아 : 22 억 싱가포르 : 19 억 달러 베트남 : 12 억 달러 억 인도 : - 12 억 달러 사우디 아라비아 : - 9 억 9 천만 달러.
가장 큰 네거티브 무역 수지를 유발하는 필리핀 무역 상대국 중 중국 (763.2 % 증가), 말레이시아 (421.5 % 증가), 인도 (263.9 %)의 필리핀 적자는 2009 년에서 2016 년 사이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
Investopedia의 순 수입국 정의에 따르면 모든 수입 상품의 총 가치가 모든 수출액보다 낮은 국가는 무역 수지 또는 흑자가 플러스라고합니다.
홍콩 : 40 억 달러 (2016 년 국가 별 무역 흑자) 일본 : 15 억 달러 네덜란드 : 12 억 달러 미국 : 9 억 7400 만 달러 멕시코 : 4 억 4420 만 달러 독일 : 2 억 8210 만 달러 몰타 : 1 억 5370 만 달러 헝가리 : 1 억 3250 만 달러 캐나다 : 9 억 740 만 달러 라이베리아 : 8180 만 달러.
가장 큰 네거티브 무역 수지를 유발하는 필리핀 무역 상대국 중, 몰타 (2,507 % 증가), 멕시코 (434 % 증가) 및 일본 (233.2 % 증가)의 필리핀 적자는 2009 년에서 2016 년 사이에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필리핀 거래 파트너 서비스 회사.
10 개의 필리핀 기업이 2015 년 Forbes Global 2000에 포함됩니다. 아래는 필리핀에 본사를두고있는 포브스의 주요 기업 샘플입니다.
산 미구엘 (산업 대기업) PLDT (통신 서비스) Ayala (산업 대기업) Aboitiz Equity Ventures (산업 대기업) Alliance Global Group (대기업)
세계 무역 정보 기관 Zepol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회사도 필리핀 수출 기업의 사례입니다.
Acbel Polytech Philippines (정전기 변환기, 일차 전지) Calfurn Mfg Philippines (대나무 / 목재 가구, 주방 용품, 식기류) Yuenthai Philippines (셔츠, 블라우스) Pacific Paint Boysen 필리핀 (중합체, 오일) Aruze GA 필리핀 지사 (공작 기계, 복사기, 운영 게임)
국제 통화 기금, 세계 경제 전망 데이터베이스 (구매력 평가에 기초한 GDP). 2017 년 2 월 23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세계 Factbook, 국가 정보국, 중앙 정보국. 2017 년 2 월 23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무역지도, 국제 무역 센터. 2017 년 2 월 23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Investopedia, 순수출 정의. 2017 년 2 월 23 일에 액세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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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필리핀 무역 관계의 역사.
Joshua Ventu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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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필리핀 무역 관계의 역사 기록
중국 무역은 982 년에 시작되었다.
당 (Thang) 왕조 (7 ~ 9 세기 AD) 기간 동안 중국과 필리핀의 두 민족은 이미 비교적 밀접한 관계와 물질적 문화 교류를했다.
아랍 상인들은 캔톤 항을 통해 필리핀 상품을 중국 남서부 지역으로 가져왔다. 중국 물품은 필리핀의 해안가 마을에 설립되어 중국 물품을 수입했다.
남중국해.
필리핀은 해양 동남아시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중국해는 아시아의 주요 무역로입니다.
베트남, 말라야, 시암, 필리핀의 선박 인도는 중국과 일본과의 교역을 위해 여기를 통과합니다.
중국은 성조 (1280-1999 년) 12,13 세기에 지배적 인 상인이되었다. Butuan이 성 황제에게 공물 임무를 보냈다는 것을 중국과 동남 아시아 국가 간의 교역이 바뀌었다. 루존 (Luzon)에 대한 중국의 통고는 루손 (Luzon), 팡가시 남 (Pangasinan), 그리고 마오리 우 (Mao-li-wu) [아마 미도로의 마 - 아이 (Ma-i on Mindoro)]에 의해 15 세기 초에 새로운 지류 선교를 선동 한 것으로 보인다.
Luzon이 13 세기 초에 Ma-i의 이름으로 Liu-sin이라는 이름으로 언급되었지만, 가장 큰 필리핀 섬의 최초의 실제 계정은 Ming Annals의 323 장에 나타나며, Lu-sung으로 알려져있다. . 이 나라에서 온 대사관은 1362 년에 중국에 도착했다. 루손 (Luzon)의 부지는 Fuhkien의 Chang-chou와 매우 가까운 남해에 있다고 명시되어있다. 황제는 국왕에게 금색과 실을 짠 실크 거즈의 선물을 가진 관료를 파견하여이 대사관의 선물을 보냈다. " 다른 초기 계정에서는 "루존 (Luzon)은 돈을 생산한다. 사람들은 단순하고 법률에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
스리 비자 야 (Srivijaya)와 마자 파힛 (Majapahit) 제국을 통해 인도의 영향은이 두 지역의 사건을 토대로 10 일부터 14 세기 초까지 필리핀에 이르렀으며 인도 대륙에서 필리핀으로 직접 이동했다. 인도 오리엔테이션의 인공물은 필리핀의 많은 섬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인디언 쥬얼리는 인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Luzon의 필리핀 선박은 Tonkin만의 베트남 무역항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해상 무역은 서방의 도착과 인도 차이나와 필리핀의 정복으로 인해 붕괴되었다.
베트남과 필리핀은 모두 중국과의 무역을하고있는 무역 중심지로 사용되었다.
일본과 필리핀의 관계는 스페인 식민지 이전에 일본 상인들과 상인들이 루손에 정착하면서 적어도 일본 역사의 무로마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특히 마닐라 교외의 딜라 오 (Dilao) 지역에서는 1600 년경에 일본인 3000 명에 달하는 Nihonmachi가있었습니다.
17 세기 전반기에 레드 씰 배송 시스템을 통해 양국 간 격렬한 공식 무역이 이루어졌습니다. 30 명의 공식 "레드 씨일 선박" 1604 년에서 1616 년 사이에 일본과 필리핀간에 여권이 발급되었습니다.
레드 씰 배송은 17 세기 전반기에 도쿠가와 초기 막부에 의해 발행 된 적색의 특허로 동남아시아 항구를 향한 일본의 무장 상선이었습니다. 1600 년에서 1635 년 사이에 350 개 이상의 일본 선박이이 허가 시스템에 따라 해외에 나갔다.
일본 상인들은 주로은, 다이아몬드, 구리, 칼 및 기타 유물을 수출했으며, 중국 실크뿐만 아니라 동남 아시아의 일부 제품 (설탕과 사슴 가죽과 같은)을 수입했다. 후추와 향신료는 거의 일본으로 수입되지 않았는데, 사람들은 불교 신앙 체계에 대한 지지자들의 현지 우세로 인해 고기를 많이 먹지 않았다. 동남아 항구는 일본과 중국 선박을위한 회의 장소를 제공했습니다.
필리핀 북쪽.
그것의 이른 거주자이라고 믿어진다.
초기 필리핀 인 거주자들에게도 괜찮은 오스트로 네시아 풍이다.
와 식기류를 교환해야합니다.
과일 및 기타 제품. 대만도.
상품의 대중 교통 지점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중국과 같은 필리핀.
필리핀은 인도 차이나에서 중국 본토까지의 환승 지점입니다.
필리핀의 초기 무역 시스템. 초기 무역 연락처. Julie Ann Pulgan 멜리 그레이스 벨리 세나 Alyssa Dawn Remorin. 성년에서 주어진 년이다) 그리고 14 그리고 15 세기에 그것의 천정점을 도달했다. 필리핀과 인디언 무역 관계는 13 세기 후반에 최고조에 달했다. 인디언 및 중국 무역과의 관계.
필리핀 주식 시장 PSE에서 주식을 분석하는 방법.
필리핀의 초기 무역 시스템. 장난감 중 하나에 대한 대가로 친구와 장난감 중 하나를 바꾼 적이 있다면, 당신은 물러났습니다. 물물 교환은 돈이 관련되어 있지 않을 때 다른 사람과 서비스 또는 물건을 거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교환은 초기 문명에 의존했다. 아직도 현대 사회에 의존하는 문화가 있습니다.
중국과 필리핀 간의 무역은 성조가 출현하기 몇 세기 전부터 시작되었다. 중국 물품은 필리핀의 해안 마을에서 중국 물품을 수입하여 설립되었습니다. 중국인들은 실크, 도자기, 색유리, 구슬과 철기를 대마 천, 거북이 껍질, 진주, 필리핀 옐로우 왁스로 교환했다. 중국은 성조 (Dynaasty) 시대의 12 세기와 13 세기에 지배적 인 상인이되었습니다.
Butuan이 성 황제에게 공물 임무를 보냈다는 것을 중국과 동남 아시아 국가 간의 교역이 바뀌었다. 루존 (Luzon)에 대한 중국의 통고는 루손 (Luzon), 팡가시 남 (Pangasinan), 그리고 마오리 우 (Mao-li-wu) [아마 미도로의 마 - 아이 (Ma-i on Mindoro)]에 의해 15 세기 초에 새로운 지류 선교를 선동 한 것으로 보인다.
보르네오와 필리핀에 대한 최초의 정말로 신뢰할 수있는 중국 기록은 10 세기에 마지막 성 왕조의 가입으로 시작됩니다. 12 세기부터 15 세기까지 필리핀 제도의 브루니, 술루, 마이 등의 이야기가 더욱 많아졌습니다.
필리핀의 첫 번째 고지는 차오 주쿠아 (Fao-Kien Province)의 Chuan-chou 관세 수집가와 차오 유 쿠아 (Chao-Yu-Kua)가 합의한 내용 인 Chao Ju-kua의 작업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천 가족이 각각 지팡이를 든 집들이 높은 곳에서 밀집되어 있었다.
이 후자의 이름은 Visava의 고유 이름 인 "Bisaya"와 유사합니다. 이 책은 산시 (San-sii) 또는 "세 군도 (Three Islands)"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는데, 중국 선박이 필리핀의 거의 모든 지역을 정기적으로 여행하기 전에 여러 곳이 기록에 언급되어 있지만 설명은 적다. 민도로 (Mindoro)와 술루 (Sulu) 외에도 다음과 같은 다른 필리핀 섬이 중국 기록에서 언급 된 것처럼 확실히 확인되었습니다. 필리핀 지역에 적용해야하는 다른 많은 이름이 중국 작가들에 의해 사용되었지만 어느 것도 확실성.
그들 중 일부는 Ma-i와 Sulu 또는 Bruni의 종속 관계로 언급됩니다. 레이 테 (Leyte)는시 - 폐 (Si-lung)라고 불리지 만 아직 그 기술에 대한 설명은 없다. Sulu, Palawan, Luzon 및 Kalamian 그룹을 제외한 대부분의 다른 섬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Luzon이 13 세기 초에 Ma-i의 이름으로 Liu-sin이라는 이름으로 언급되었지만, 가장 큰 필리핀 섬의 최초의 실제 계정은 Ming Annals의 장에 나타나며 Lu-su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나라의 대사관이 공물로 중국에 도착했습니다. 황제는 금색과 실을 짠 실크 거즈의 선물을 가진 관리를 파견하여이 대사관의 선물을 보냈습니다. 이 사람들은 전쟁과 다른 금속의 다양한 기사의 철 구현했다; 그러나 아시아 대륙과의 접촉은 이것들을 설명합니다. 그들은 스페인 발견 이전에 중국과 일본, 보르네오 및 다른 섬과 정기적으로 성관계를 가졌습니다.
13 세기의 중국 지리학자 인 차오 유 쿠아 (Chao-Yu-Kua)의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에서 필리핀 무역에 관한 장이 있습니다. 중국과의 필리핀 무역의 시작부터, 필리핀 수령과 중국 상인 간의 무역 관계는 훌륭한 정치 관계에 기초하여 위조되었다.
중국의 기록에 따르면 중국과 필리핀 간의 정규적이고 활발한 무역은 10 세기에만 일어났다. 중국과 필리핀 간의 초기 무역은 주로 참파 베트남 연안을 통해 처리되었다. 그러나 이전에 베트남을 거쳐 중국으로 진출한 Mai-i Mindoro 거래자들은 베트남을 회피하고 중국과 직접 무역하기 위해 Canton으로 항해하기로 결정했다.
중국에 대한 마이 - 부 투안 (Mai-i), 부투 안 (Butuan) 및 술루 (Sulu) 선교는 필리핀을 분리 된 정책으로 시도하여 참파를 무역 중개자로 우회하고 국제 무역의 새로운 중심지로 확립하려는 시도였다. 민도로 상인들은 중국 황제의 축복을 공물 임무로 확보해야했습니다. 그들은 황제에게 진주, 유향, 몰약, 화려한 동물 같은 이국적인 선물을 선물했습니다.
그 후 민도로 대표단은 국가 손님으로 대우되었고 제국의 대담한 제후로 입대했다. 그들은 해당 인장과 특허를 받았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종속 선교에 의한 중국 제국 종주국의 의식 승인은 좋은 정치 였고, 중국과 직접적인 상업 활동에 종사하기 위해 미도로 상인들에게 인정을 부여한 것으로 보답 받았다.
Celestials는 항상 문학인이었으며 항상 외국의 땅과 호기심 많은 관습에 대해 배울 수있는 특별한 관심을 보였습니다. 필리핀에 관한 그들의 기록의 빈곤은 인도 주의적, 수마트라와 자바의 더 풍부하고 더 강력한 왕국들과 비교했을 때 지방 정부의 상대적 중요성에 관해서 그리 멀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것은 중국에서 가장 위대한 항구 중 하나의 바로 옆에있는 포모사가 필리핀보다 초기 기록에 더 이상 언급되지 않는다는 사실에서 더 분명합니다.
포인트의 또 다른 경우는 루존 (Luzon) 및 다른 북부 섬들과 비교할 때 브루니 (Bruni)와 술루 (Sulu)에 대해 자주 언급됩니다. 더 읽기 지류 국가. 귀하의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Balangay : 초기 필리핀 무역 보트.
Balangay 또는 Butuan 보트는 목조 보트입니다. 처음에는 배가 아마도 필리핀 정착에 중요한 역할을했을 것입니다. 또한 식민지 이전 필리핀이 동남아 해상 무역에 활발히 참여하고 있다는 증거가있다.
사진 : Balangay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 Andy Maluche).
초기 보트 만들기.
고고 학적 증거에 따르면 발리가 나무 보트였습니다. 그들은 보통 약 15 미터 길이와 4 미터 넓이였다. 보트는 니파 (Nipa) 섬유 돛에 힘 입어 90 명까지 수용 할 수있었습니다. 부 투안 (Butuan)시는 식민 시대 이전의 주요 무역 및 보트 빌딩 센터였던 것처럼 보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보트가 320 AD로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최근 25 미터 길이의 수퍼 밸런 게가 발견되었습니다. 한 가지 이론은이 & lsquo; mother boat & rsquo; 더 작은 balangays의 함대에서 주요 보트되었을 수 있습니다. 이 함대는 무역을 위해 아시아 대륙을 여행했을지도 모릅니다. 중국에서는 982 년 전까지 필리핀과 무역이 진행되고 있다는 증거가 문서화되어있다. Balangays는 그러한 무역에 종사하는 보트 였을 것입니다.
오늘날 필리핀에서 가장 작은 정치 단위는 barangay입니다. 식민지 시대 이전에는 바랑 가이가 필리핀의 독립 마을이었습니다. barangay는 balangay에서 이름을 파생합니다. Balangay는 실제로는 & lsquo; sailboat & rsquo;를 의미하는 말레이어 단어입니다.
읽기 및 사고 능력 향상.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이 기사의 주요 아이디어를 떠올려보십시오. 작업이 끝나면 아래 상자를 클릭하여 주요 아이디어 목록을 찾습니다.
주요 아이디어 목록.
&황소; balangay는 처음 필리핀에서 정착하기 위해 사용 된 목조 보트였습니다.
&황소; 이 지역에서 해상 교역이 발전하면서 발랑 가이 필리핀과 동남아시아 교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황소; Butuan시는 식민 시대 초기의 주요 무역 및 조선업 중심이었을 것입니다.
어떻게 한거야? 연습을 통해 많은 주요 아이디어를 파악할 수 있어야합니다. 열거되지 않은 중요한 아이디어를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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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langay : Early Philippine Trading Boat"에 대한 2 개의 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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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utunan Ko Na LAHAT.
나는 barangay 또는 Butuan 보트가 나무로 된 보트라는 것을 알았다. 나는 길이 15m, 너비 4m 인 것을 배웠다. 나는이 보트가 Philippe & # 8217; s의 첫번째 배라고 배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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