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 국 가이드 라인 2017 kenya
케냐 외환 시장 개발 및 미 달러화에 대한 환율에 미치는 영향 (케냐 중앙 은행, 외환 국 지침). 7 개의 외환 국은 CBK의 면허 취소 후 새로운 외환 은행 (Central Bank of Kenya)에 따라 7 개 외환 국을 폐쇄했습니다.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은 외환 국 (foreign exchange bureau)을 허가하고 있으며 현재 케냐에는 79 개의 등록 된 외환 국 (Forex Bureaus)이 있으며 나이로비에 70 개가있다. FOREX BUREAU GUIDELINES 2011 목차 케냐 외환 국 중앙 은행의 조항. 따라서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은 기대하고있다.
공화국 v 케냐의 중앙 은행 & amp; 다른 Ex-Parte Capital Hill Forex Bureau Limited [2013] eKLR.
케냐 공화국.
NAIROBI의 KENYA 고등 법원에서.
사법 심사 부서.
JR CASE NO. 2011 년 293
주니퍼 센트럴 은행 (KENYA). 1ST 응답.
대성당 일반. 2nd 응답자.
캐피탈 힐 FOREX BUREAU 제한적.
2011 년 12 월 6 일자 모션 통지를 통해 전회 신청자 인 Capital Hill Forex Bureau Limited, 회사법에 따라 설립 된 유한 책임 회사 인 Cap. 케냐의 법 486 및 케냐의 외환 국 관리 업무를 허가받은 사람은 다음과 같은 주문을 위해기도합니다.
1. & # xA0; & # xA0; 이 명예 훼손 법원은 & lt; xA0에 대해 전 parte 신청자에게 금지 명령을 부여하고, 응답자는 exe 부분 신청자의 Forex Bureau 업무를 임의로 중단하거나 종료하는 것을 본질적으로 금지합니다. 1 층 NHIF 빌딩, Ngong 도로, 나이로비.
2. & # xA0; & # xA0; 2011 년 10 월 13 일에 고소인 신청자의 운영을 90 일 동안 중단하기로 한 고등 법원 판결을 내리고 제 1 호 피고인의 결정을 철회하기 위해 인증서 발급 명령이 내려집니다.
3. & # xA0; & # xA0; 이 신청서의 비용은 응답자가 부담해야합니다.
신청서는 2011 년 11 월 21 일 법정 진술서와 신청인 이사 인 Adrian Louis가 같은 날에 선서 한 진술서를 근거로합니다.
기록의 목적 상, 신청자는 처음에 케냐 중앙 은행 총재와 케냐 공화국 법무 차관을 상대로 2 번째 피청구인으로이 절차를 제기했음을 알립니다. & # xA0; 12 월 10 일 , 2012 신청자와 케냐의 중앙 은행 총재는 법무 장관이 이러한 절차에서 삭제 된 동의서에 진입했습니다. 따라서 케냐의 주지사 중앙 은행이이 문제에 대한 유일한 응답자입니다.
신청자의 경우 2004 년 3 월 31 일 외화 환전 업무를 운영 할 수있는 라이센스가 부여되었습니다. & # xA0; 이후 신청자의 라이센스는 아무런 지장없이 매년 갱신됩니다. & # xA0; # xA0; 2010 년 피청구인의 임원이 사업에 대한 검사를 실시하고 그것이 중앙 은행 케냐 법 (Cap of Bank Act of Cap)에 위배되는 것으로 결론을 낸 것은 신청자의 문제입니다. 491 및이 법에 따라 제정 된 다양한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 # xA0; 2011 년 5 월 30 일에 신청자에게 즉석 검사를 통보 받았다. & # xA0; 신청자는 Kshs50,000 / =의 벌금이 부과 된 후 신청자가 지불했다. & # xA0; 신청인이 피청구인의 임원과 협력 한 경우 & # xA0; 검사가 끝난 후 2011 년 6 월 20 일자 서한을 통해 신청인에게 해당 사실을 통보하지 않았 음을 통보 함 & # xA0; 응답자가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지 않았을 때 Kshs50,000 / =의 벌칙을 부과하려는 의도가 있음을 통보받은 동일한 편지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 # xA0; 신청자는 2011 년 7 월 4 일에 검사 보고서에 지적 된 단점을 수정하기 위해 취한 조치를 나타내는 응답자에게 2011 년 7 월 4 일자 서한을 보냈습니다. & # xA; 신청자는 동시에 ksh의 벌칙을 부과하는 제안에 대해 항소했습니다 .500,000 /=. xA0;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답자는 2011 년 7 월 12 일자 서한을 통해 편지의 날짜로부터 14 일 이내에 지불 할 신청자에 대해 Kshs50,000 / =의 벌금을 부과했다. & # xA0; 동일한 서신을 통해 신청자에게 다음과 같이 통보되었습니다.
& # x201C; 규정대로 지불하지 않으면이자가없는 보증금에서 금액이 회수되며 이로 인해 국이 지침을 위반하게됩니다. & # xA0; 면허가 정지되는 30 일 이내에 규정 6 (3)에 규정 된 바와 같이 무이자 보증금의 금액을 미화 3 만 달러로 인상해야합니다. & # x201D;
응답자는 신청자가 상기 규정을 위반했다고 비난 한 이후로 2009 년 케냐 중앙 은행 (외환 국) (처벌) 규정 제 6 조 3 항을 언급 한 것으로 추정된다. & # xA0; 2011 년 7 월 12 일자 서한이 언급 된 2011 년 9 월 12 일자 다른 서한을 통해 신청자는 피보험자와 함께 보유한이자가없는 예금에서 kshs50,000의 벌금이 회수되었음을 통보받습니다. # xA0; 신청자는 다음과 같이 지시어를 받았다.
& # x201C; 따라서 Capital Hill Forex Burearu Ltd의 이사는 본 서한 일자로부터 30 일 이내에 Regulation 6 (3)에 의거하여 비 이자금 보증금을 미화 3 만 달러 수준으로 인상해야합니다.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에 금액을 송금하지 않으면 국 국장의 면허가 90 일간 정지하게됩니다. & # xA0 또한, 이사회는 이후의 모든 위반 사항 면허의 취소를 초래할 것입니다. & # x201D;
신청자가 2011 년 9 월 26 일자 서한을 통해 응답했습니다. & # xA0; 신청자가 응답자가 불공정 한 대우를 받았다고 표시했음을 알리는 답변을하지 않아도됩니다. & # xA0; 그러나 응답자는 신청자와 함께하지 않았고 2011 년 10 월 13 일 편지를 통해 신청자의 면허가 정지되었습니다. & # xA0; 부분적으로 명시된 상기 편지 : -
& # x201C; 이와 관련하여 캐피털 힐 외환 국 (Capital Hill Forex Bureau Ltd)이 비이자 보증 예금을 법정 수준의 USD 3 만 달러로 복원하기 위해 부여한 30 일의 통지 기간은 2011 년 10 월 12 일에 만료되었으며, 필요에 따라 법정 수준으로 비금융 예금을 복원했습니다. & # xA0; 전술 한 내용과 케냐 중앙 은행법 (모자 491) 섹션 33D에 따라 케냐 중앙 은행은 Capital Hill Forex Bureau Limited 2011 년 10 월 13 일부터 90 일 동안 면허가 정지되었습니다. & # xA0;
국장은이 기간 동안 국이 어떤 사업도 처리하지 못하도록해야합니다. & # xA0; 또한 국이 정지 기간 만료시 비이자 보상 보증금을 인상하지 않으면, 국의 면허가 취소됩니다. & # x201D;
2011 년 10 월 13 일자 서한은 신청자를 법원에 데려온 것입니다. & # xA;이 편지의 운영은 이러한 절차를 시작하기 위해 부여 된 휴가가 체재로 운영되기 때문에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신청인이 법원에 제기 한 청원서를 살펴보면 신청자가 피청구인의 최대 벌칙 (kshs 500,000 / =)을 부과하는 행위가 임의적이며 재량권 남용이라고 불평하고 있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 # xA0; 신청인은 상기 벌금을 부과 한 피청구인이 법원의 권한을 빼앗 았다고 주장합니다. & # xA; 신청자는 2005 년에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라이센스가 있기 때문에 2007 년과 2009 년에 통과 된 규정은 소급 적용 할 수 없다고 주장합니다. & # xA0; 신청인이 피청구인의 임원에게 리베이트와 호의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하여 처벌되기 때문에 피청구인의 행동이 성실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입니다.
응답자는 2012 년 1 월 31 일에 외환 관리국 (Forex Bureau Surveillance)의 실베스터 체유 요트 사웨 (Sylvester Cheruiyot Sawe) 관리 책임자가 선서 한 선서 진술서를 통해 신청서에 반대했습니다. & # xA0; 응답자는 명령을 내릴 때 응답자는 2007 년 2 월 20 일과 21 일에 2007 년 2 월 21 일에 검사를 실시했다는 내용의 회신 서신을 통해 케냐의 모든 외환 국을 수시로 검사하여 Forex Bureau Guidelines 준수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응답자의 심사를위한 주임 장교 임명 및 제시 실패, 내부 통제 약점, 직원 교육 및 개발에 대한 명확한 정책 부재, 일일 적절한 보험 보상 부족 등을 포함한 비정상 성이 드러난 신청자의 운영 현금 보유. & # xA; 신청자는 2007 년 3 월 14 일자 서한을 통해 검사 결과를 통보하고 Forex B와의 준수를 보장하도록 지시했습니다. & # xA0; 신청자는 2007 년 5 월 11 일에 위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취한 조치를 설명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다시 2009 년 2 월 5 일에 피청구인은 피청구인의 응답자 지침에 대한 다양한 위반에 대해 유죄를 입증 한 또 다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 # xA0; 신청자는 이러한 위반 사실에 대해 한 번 반대했습니다.
세 번째 검사가 2010 년 5 월 6 일에 수행되었으며, 신청자는 다시 지침을 위반 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 # xA; 이번에는 Ksh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신청자에게 500,000 원이 부과되었습니다. & # xA0; 신청자는 응답자가 부과 한 벌금을 지불했습니다.
네 번째 검사는 사법 심사 진행의 주체입니다. & # xA0; 2011 년 5 월에 실시되었으며 2011 년 10 월 13 일에 발행 된 서한이 발행되었습니다. & # xA0; 응답자는 2011 년 10 월 13 일자 서한, 2011 년 11 월 10 일과 17 일, 신청인의 업무를 중단 한 신청자는 2011 년 11 월 10 일과 17 일에 피청구인의 임원이 신청 사무소에서 업무를 처리했습니다. & # xA0; 2011 년 11 월 응답자는 신청자에게 14 일 이내에 면허 취소 통지를 보냈습니다. & # xA0; 신청자가 법원에이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응답자의 사례입니다. & # xA0; 신청자가 지침 및 규정을 위반하고 있으며이 신청서가 법적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도록하는 것입니다. & # x0; 신청자가 모든 중요한 시간에 공정하게 대우를받은 것은 응답자의 사례입니다.
법원에 제출 된 자료를 살펴보면, 본 법원의 결정에 대한 유일한 문제는 응답자가 권한을 초과했는지 또는 임의적으로 행동했는지 여부입니다.
케냐 중앙 은행법 제 57 조. 491은 피청구인에게 다음과 같이 규정을 제정 할 권한을 부여한다.
& # x201C; 57. & # xA0; (1) 은행은이 법의 규정에 효력을 부여하고 일반적으로이 법에 따라 은행의 목적을보다 잘 수행하기위한 규정을 제정 할 수있다.
(2) 은행은이 법에 따라 중앙 은행의 지침이나 지시를 따르지 않거나 거부하는 공인 딜러가 처벌하는 것을 제 규정 (1)의 일반 원칙을 침해하지 않고 처벌 할 수 있으며, 처벌 공인 대리점의 경우에는 5 십만 실링을 초과하지 않아야하며, 자연인의 경우에는 2 십만 실링을 초과하지 않아야하며, 그 중 매일 또는 그 일부 동안 1 만 실링을 초과하지 않는 추가 벌금을 처벌 할 수있다. 실패 또는 거절이 계속됩니다. & # x201D;
이러한 권한 행사에서 피고인은 중앙 은행 케냐 (외환 사업) 규정을 2007 년 법률 고지 (Legal Notice & # xA0; No. 2007 년 62 일자, 케냐 중앙 은행 (외국환 국) (벌금) 규정 2009 년 및 2009 년 법적 통지 No. 82 및 Forex Bureau Guidelines 2011 참조. & # xA0; 2007 년 법적 고지 No. 62의 제 3 항에 따라 최소 핵심 자본은 다음 단어로 제공됩니다.
& # x201c; 3. 최소 핵심 자본.
(1) 외환 관리국 면허를 신청하는 회사는 케냐 실링에 최소 기본 자본이 3 만 달러 또는 동등한 것이 아니면 면허를 발급받지 못한다.
(2) 하위 규정 (1)에 따라 규정 된 최소 핵심 자본은 허가 된 외환 국의 사업 운영 과정에서 운영 개시일로부터 항상 유지되어야한다. & # x201D;
상기 문단의 단서로 보이는 것은 다음과 같이 상기 규정 제 4 조 (3) 항에있다.
& # xA0; & # x201C;이 규정의 시작 이전에 면허를 취득한 모든 외환 국은 미화 5 천 달러의 무이자 보증금을 지불해야만, 보증금을 1 만 미국 달러로 인상해야합니다. 이 규정의 시작 1 년. & # x201D;
그러므로 내 자본 시장에서 자본금이 최소 30,000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업 만이 존재합니다. & # xA; 신청자와 마찬가지로 2007 년 규정이 발효되면 최소 핵심 자본금이 5,000 달러에서 10,000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xA0;이 위치는 외환 국이 법의 올바른 측면에있는 한만 가능합니다. & # xA0; 단락 6 (3) 규정은 응답자가 응답자의 규제 / 지침을 위반 한 것으로 외환 국에서 발견되면 비 이자부 보증금을 인상 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2009 년 2 월 2 일까지의 법률 고시 제 82 호는 다음과 같이 위반 사항을 야기합니다.
& # xA0; & # x201C; 2. 다음 각 호는 외환 국 또는 법에 의한 은행의 지침 또는 지시에 따라 금전 위약금의 평가 대상이되는 위반 행위를 구성한다.
(a) 외환 국이 & # x2013;
(i) 회계 연도 종료 후 3 개월 이내에 은행에 소정의 양식으로 연간 회계 감사 보고서와 감사 보고서 사본을 제출한다.
(iii) 은행이 수시로 발행 할 수있는 법, 외환 국 지침 또는 기타 지침 또는 지침을 준수해야합니다.
(iv) 정확한 정기 보고서를 제출하고 은행에 반환한다.
(v) 최소 2,000 달러의 미국 달러 또는 승인 된 은행과 함께 은행이 정한 기타 금액을 유지한다.
(vi) 은행이 정한 최소 자본 요건을 유지한다.
(vii) 정보 보급 촉진을위한 적절한 정보 관리 시스템을 유지한다.
(viii) 외화 매입 및 판매와 관련된 모든 거래를 정확하게 기록한다.
(b) 은행이 안전하지 않거나 불량하다고 판단하는 방식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것.
(c) 대리인 또는 지명인을 통한 외환 사업 수행
(d) 은행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외환 국에서 주식을 이전하거나 이사를 바꾼다.
(e) 은행이 조사, 승인 및 등록하지 않은 외환 관리인을 고용; 또는.
(f) 규정 된 수의 승인 된 은행보다 많은 외화 계정 유지. & # x201D;
2011 년 6 월 20 일자 서한에서 신청자는 Forex Bureau Guidelines (2011)의 특정 위반 사항에 대해 통보받습니다. & # xA0; 9 개의 위반 사항이 문서화되어 있습니다. & # xA0; Forex Bureau Guidelines 2011의 6.0 항은 개선 조치를 제공합니다. & # xA0; 단락 6.1은 특히 벌칙을 의미한다. & # xA0; 단락 6.1 (a)에 따라 다음 사항이 제공된다.
& # x201C; 외국환 국이이 지침의 조항 중 어느 조항 에라도 위배되는 경우, 중앙 은행 케냐 법 (Cap 491) 및 케냐 중앙 은행 (Foreign Exchange Bureau)의 규정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처벌) 규정 2009. & # x201D;
케냐 중앙 은행법 (Bank of Kenya Act), 2007 년 법정 공고 No. 62, 2009 년 법정 공고 No. 82 및 2011 년 외환 국 지침을 살펴보면, 응답자가 실제로 법에 의해 딜러에 대한 처벌 규정을 제정하도록되어 있음이 분명합니다 응답자의 가이드 라인, 규정 또는 지시를 준수하지 않은 사람. & # xA0; 신청인의 응답자가 보낸 통보는 신청자가 응답자의 지침 및 지침을 위반했다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 # xA0; 따라서 피청구인은 신청자에게 벌칙을 부과 할 권한이 있습니다. & # xA0; 신청자는 법령 및 가이드 라인이 법인화 된 후 효력을 발생 했으므로이를 적용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 # xA0; 가이드 라인은 공포 된 날짜부터 모든 외환 딜러에게 적용 가능하게되었습니다. & # xA0; 신청자는 사업을 계속하기를 원할 때까지는 규정을 준수 할 수밖에 없습니다. & # xA0; 신청인이 어떠한 방식 으로든 불공정 한 대우를 받았다는 사실.
이 경우 신청자의 신청이 실패하고 피청구인의 비용으로 기각됩니다.
& # xA0; April & # xA0; 2013의 19 일째되는 나이로비에서 날짜가 기입되어 서명되어 배달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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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 국은 1 일 평균 환율보다 1 달러당 4 실링까지의 가격 스프레드를 청구함으로써 살인을 저지르고있다.
지난 몇 달간 본격적으로 따라 잡은이 추세는 주요 세계 통화에 대한 실링 약화의 영향을 더욱 심화시키고 있으며 경제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최대 $ 10 억의 고금리 & # x2019; 2 개월 전에 실링의 자유 낙하가 시작된 이래로 지역 경제를 탈출 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파이낸셜 저널 (Financial Journal)의 조사에 따르면 외환 국은 달러 및 기타 국제 통화를 원하는대로 외환 국이 자신의 세계에 맡기고 있다고 표시했다.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 CBK)은 자사 웹 사이트의 환율 가이드 라인에 따라 달러당 Sh99.05를 표시했지만 파이낸셜 저널이 조사한 최대 5 명의 외환 국은 1 달러에 Sh100.8에서 101 사이의 금액을 부과했다고보고했다.
"달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요금이 Sh101 판매가되었다." 중앙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한 Middletown Forex Bureau의 딜러가 말했다.
가격 스프레드는 외화 매수 가격과 매도 가격의 차이입니다.
Forex 국은 가장 낮은 가능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가능한 가장 높은 입찰자에게 판매하는 것을 주장 해 왔습니다.
현재 변동성에 대한 추측은 CBK가 외환 시장에서의 투기를 줄이기 위해 외환 국의 운영을 억제하려는 움직임을 보인 시점에 나온 것이다.
CBK는 최근에 외화의 자본화 수준 증가와 일일 최소 금액 추가 요구 사항을 포함하는 조치를 철자했습니다. 외환 관리국이 운영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외환 딜러와 상업 은행 간의 경쟁을 자극하여 외환 계획을 고수하는 계획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계획이있는 동안, 외환 시장의 최근 발전은 외환 시장이 달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현금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볼 수있는 현재의 추세를 가져올 수있었습니다.
월요일에 실링은 투자자들이 달러를 향해 몰려 드는 유로존 위기로 인해 공황 상태에 빠졌을 때 Sh100.60의 낮은 수준을 달러화에 기록했다.
분석가들은 높은 수입 법안과 전 세계 달러 수요의 일반적인 증가를 포함하는 요인들의 결합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실링을 더욱 약화시킬 것이라고 말한다.
& lt; 곡선 뒤 & & gt; 통화 정책 전략 및 10 억으로 추산되는 뜨거운 돈의 출구 때문에 " 투자 분석가 인 Alykhan Satchu는 말합니다.
& quot; 실링은 지난 주에 새로운 영역에 진입했으며 모든 시간 최저 수준의 연속을 기록했습니다. 운동량과 차트 패턴은 달러에 대한 Sh110.00이 시야에 있음을 나타냅니다. & quot;
Apex Capital의 투자 분석가 인 George Bodo에 따르면, 현재 실링에 대해 일방적 인 베팅을하고 있으며, 유로 지역의 불황이 로컬 유닛의 무게를 낮추고 다음 목표 저항이 달러당 Sh105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역 단위가 세 자릿수의 환율 영역을 넘은 첫 번째 사례이며 많은 경우 심리적 한계점을 넘었습니다.
많은 케냐 인들에게 실링 (shilling) 가치의 기록적인 하락은 이미 달러 효과를 보상하기 위해 수입 비용이 상승함에 따라 생활비의 급격한 상승으로 이어졌다.
Thika Road와 같은 다른 모든 강렬한 자본 프로젝트가 현재 환율의 25 % 이상을 요하는만큼 정부에게는 무덤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07 년 케냐 중앙 은행 (Foreign Exchange Business) 규정에 관한 규정을 설명합니다. 외환 사업이 중저 소득 케냐를 보존하지 못하는 이유와 케냐 인들이 현금을 빌려야하는 이유 온라인 외환 시장에서.
라이센스 요구 사항.
2007 년 케냐 중앙 은행 (외국환 업무) 규정 제 2 조 (1)에 따르면 외환 거래 거래 허가 또는 갱신 신청은 일정표 CBK / FXD / 1에 명시되어 있으며, 규정 된 수수료를 동반해야한다.
온라인 외환 계정을 운영 할 때는 라이센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8 세 이상인 경우 선호하는 온라인 외환 브로커를 통해 온라인 외환 거래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채널 확보와 관련된 사실을 고려할 때 두통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라이센스 신청을 신속하게 처리 할 수있는 사람을 알아야합니다. 그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외환 시장은 라이센스 요구 사항을 줄임으로써 그러한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온라인 외환 브로커로 운영하지 않는 한 거래 허가가 필요하지 않으며 외환 거래 자본을 보유하고있는 한 온라인 외환 시장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시작하려면 거액의 자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 xA0;
& # xA0; 신뢰할 수있는 물건을 구입하고 몇 시간 내에 거래 내역을 변경하십시오.
환불되지 않는 수수료 지불.
케냐 중앙 은행 (외환 사업) 규정 제 2 조 (3), 2007 & # xA0; 외환 국 허가증 신청자는 다른 면허 요건에 추가하여 1 만 실링의 환불되지 않는 신청 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환불되지 않는 수수료는 실제로 초소형 거래 계좌를 운영하는 초보자를위한 명시적인 자본 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낮은 25 달러로 거래를 허용하는 온라인 외환 브로커가 있습니다. 그것은 Ksh와 개인을 의미합니다. 중앙 은행 규정에 따라 면허 신청을위한 환불되지 않는 수수료 인 10,000은 실제로 온라인 외환 시장에서 더 많은 거래를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정보 제공.
케냐 중앙 은행 (외국환 업무) 규정 제 2 조 (5), 2007 & # xA0; & # xA0; 은행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신청자가 신청서를 뒷받침하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도록 은행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우리에게 사용 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스눕에 대한 보호 조치로서 가능한 한 적은 바이오 데이터를 공개하고자하며, 우리가 누구인지 그리고 부의 원천에 대한 자기 평가 원정에있는 사람에게는 낙담하게됩니다. Forex 온라인 거래는 온라인 외환 중개인에게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남은 비밀 정보를 확인하려는 많은 정보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1 년 동안 만 유효합니다.
2007 & # xA0의 케냐 중앙 은행 (외국환 업무) 규정 제 2 조 (6)는이 규정에 따른 면허가 일정표 CBK / FXD / 2에 명시되어 있고 한 기간 동안 유효해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년.
신청서가 승인 될 것이라는 보장없이 매년 면허증을 갱신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온라인 외환 계정에는 갱신이 필요 없습니다. 마진 콜을받지 않는 한 계속 거래를하고 자신의 길을 계속오고있는 한 외환 수익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최소 핵심 자본.
2007 & # xA0; 케냐 중앙 은행 (외환 사업) 규정 제 3 조 (1)에 따르면, 외환 국 라이센스를 신청하는 회사는 최소 3 만 자본금을 가지지 않는 한 면허가 발급되지 않아야한다 케냐 실링에있는 미국 달러 또는 이와 동등한 금액.
또한 제 3 조 (2) 항은 (1) 항에 규정 된 최소 자본금은 운영 개시일로부터 항상 면허받은 외환 국의 사업 운영 과정에서 유지되어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Kshs. 250 만 달러는 많은 돈이며, 평생 건강에 좋지 않은 금액을 보유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외환 시장에 온라인으로 투자하려면 그 금액의 일부만 필요합니다. 나머지 투자를 다른 투자 바구니에 넣어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면허 부여에는 6 개월의 인내가 필요합니다.
케냐 중앙 은행 (외국환 업무) 규정 제 4 조 (1), 2007 & # xA0; 신청서를 수령 한 날로부터 6 개월 이내에 그리고 다른 면허 기준의 이행을 조건으로, 케냐 중앙 은행은 신청자에게 외환 면허를 부여해야한다.
(a) 신청자가 65,000 실링의 라이센스 수수료 또는 케냐 중앙 은행이 수시로 결정할 수있는 기타 금액; 과.
(b) 신청인이 미화 3 만 달러의 무이자 보증금을 중앙 은행 케냐 달러 계좌에 송금하여이를 통보 받는다.
모든 초보자가 6 개월 동안 무역을 시연하고 온라인 외환 시장을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배울 수 있습니다. forex 국을 운영하는 평균 수요는 온라인 외환 거래 계좌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천 배나 더 높습니다.
연간 라이센스 비용.
케냐 중앙 은행 (외국환 업무) 규정 제 4 조 (2), 2007 & # xA0; 하위 규정 (1)에 언급 된 연간 라이센스 비용은 면허 유효 기간 전년 12 월 31 일 또는 그 이전에 지불해야한다고 명시합니다.
온라인 외환 시장에서는 연례 가입비 나 그와 비슷한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살아있는 forex 무역 계정을 운영하는 것은 당신의 자본 만 요구하고 forex 중개인은 당신이 온라인 forex 시장에있는 무역을 실행할 수 있기 전에 당신이 터무니 없은 무역 자본을 유지할 것을 확실히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외환 국 특유의 다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케냐 중앙 은행 (외국환 업무) 규정 2007의 소급 성향.
규정 4 (3)은이 규정의 시행 이전에 면허를 취득한 모든 외환 국이 미화 5 천 달러의 무이자 보증금을 지불 한 경우, 1 달러 내에서 1 만 달러로 지불 된 예금을 증가시켜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이 규정의 시작 연도.
면허 정지 또는 취소.
2007 & # xA0, 케냐 중앙 은행 (외환 사업) 규정 6 (1) 조는 외환 국이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있다.
(a) 회계 연도 종료 후 3 개월 이내에 케냐의 중앙 은행, 연례 감사 계정 및 감사인의 보고서 사본을 소정 양식에 제출한다.
(b) 케냐 중앙 은행이 지시 할 수있는 시간과 방법으로, 법률에 따라 그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정확하고 완전한 방식으로 모든 정보를 제공해야한다. 과.
(c) 회람을 통해 케냐의 중앙 은행이 발행 할 수있는 지침을 준수해야한다.
Regulation 6 (2)는 중앙 은행이 하위 규정 (1)에 위배되는 외환 국의 면허를 정지 또는 취소 할 수 있다고 규정하고있다.
환불 불가 수수료.
케냐 중앙 은행 (외환 사업) 규정 제 7 조 (1), 2007 & # xA0; 본 규정에 규정 된 수수료는 케냐 중앙 은행에 지불되어야한다고 명시하고있다.
규정 7 (2)는이 규정에 따라 은행에 지불 된 수수료가 환불되지 않는다는 것을 추가합니다.
결론적으로 이제 온라인 외환 거래 계좌 운영과 외환 국 운영 사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자본 가치 및 비즈니스 기술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하나입니다. 온라인 외환 거래 계좌를 운영하는 것은 도시의 한가운데 외환 국을 운영하는 것보다 훨씬 덜 까다 롭습니다.
규제되고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과의 거래 계좌 개설을 통해 오늘날 재정적 독립의 삶을 시작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려면 거액의 자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 xA0;
& # xA0; 신뢰할 수있는 물건을 구입하고 몇 시간 내에 거래 내역을 변경하십시오. .
나이로비에서 케냐 실링으로 변환 하시겠습니까?
나이로비의 케냐 실링으로 전환하는 가장 좋은 장소는 무엇입니까? 국제 공항에서 좋은 요금을 제공합니까? 아니면 ATM에서해야합니까?
Forex 국은 은행에 비해 최고의 속도를 제공합니다. 국영 요금의 국은 국영 공항보다 매력적입니다.
가장 좋은 요금을 제시하는 수하물 보상의 바로 바깥에 ATM이 있습니다. 직불 카드를 찍어두고 손을 뗄 수 있으면 충분합니다.
당연히 필요한 현금 만 가지고 다니는 현금 자동 인출기는 많은 돈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현금 인출기를 이용하면 은행 간 또는 외환 거래율보다 나은 은행 간 환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ATM 인출 수수료 및 교환 수수료가 있으므로 최상의 외환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호텔과 비교하거나 자신의 나라에서 외환 거래를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제일 장소는 cbd에있는 forex 교환 국이다.
도심의 교환은 공항보다 요금면에서 훨씬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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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냐에 외환 국을 등록하는 법.
케냐에서 외환 관리국을 등록하려면 케냐 중앙 은행 (Central Bank of Kenya)이 제공하는 가이드 라인을 따라야합니다. 단계를 수행하고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 한 후, 은행은 외환 국을 운영 할 수있는 면허를 발급합니다. 아래에는 국가에서 외환 국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이 나와 있습니다.
등록 기관에 적절한 이름을 기록하고 중앙 은행에 서면 이름 승인을 요청하십시오. 이름은 "Forex Bureau", "Foreign Exchange Bureau"또는 "Bureau de Change"라는 단어를 포함해야합니다.
중앙 은행이 승인 한 후 회사를 등록한 후 centralbank. go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정식 FORM / CBK / FXD1에 케냐 중앙 은행 감독관에게 공식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ke, 다음 서류를 첨부하십시오 : 새로운 면허증에 대한 Kshs 20,000의 환불되지 않는 신청 수수료와 기존 외환 국 (케냐의 중앙 은행에 지불 할 은행 수표에있는 수수료)의 Kshs 10,000. 신청자의 성명서 사본. 신청자의 각서 및 협회 정관 사본; 신청인의 법인 설립 증서 사본 3 년 재무 계획 (대차 대조표, 손익 계산서 및 현금 흐름표), 조직 구조, 물리적 위치 및 우편 주소를 포함한 타당성 조사; evidence of existence of a minimum core capital of not less than US$60,000 or its equivalent in Kenya shillings , which should exist before commencement of operations and maintained at all times bank statements of the bureau’s shareholders and directors for a period of six months prior to the date of application; duly completed fit and proper forms for the shareholders, directors and principal officers of the bureau; credit reports from a credit reference bureau for the shareholders, directors and the principal officers of the bureau; a declaration by the applicant that none of its directors and/or shareholders has ever been declared bankrupt, participated in the management of a collapsed institution, convicted by any court of competent jurisdiction in Kenya or elsewhere of a criminal offence involving fraud, money laundering, tax evasion, or any other act of dishonesty; a declaration by the applicant that none of its directors and/or shareholders holds a similar position or role in any other forex bureau; an undertaking by the applicant to comply with the provisions of the Central Bank of Kenya Act, the Regulations, the Forex Bureau Guidelines and any instructions/ directions issued by the Central Bank of Kenya regarding the establishment and operations of forex bureaus at all times; and any other information as may be required by the Central Bank of Kenya.
The Central Bank shall within 90 days of the date of lodging the application:
request for additional information for purposes of processing the application; where it is satisfied that all the necessary requirements have been met, issue a letter of intent to the applicant advising the applicant to:-
Legislation and Guidelines.
Legislation (or “statutory law”) is law that has been promulgated (or “enacted”) by a legislature or other governing body. Before an item of legislation becomes law it may be known as a bill, and may be broadly referred to as “legislation” while it remains under consideration to distinguish it from other business.
The Central Bank of Kenya is in various ways guided by the following pieces of legislation:
Constitution of Kenya 2010 Central Bank of Kenya Act (2015) Banking Act (2015) Microfinance Act (2006) The National Payment System Act (2011) Kenya Deposit Insurance Act 2012.
Regulations and Guidelines Pursuant to the Banking Act (Cap 488)
Regulations and Guidelines issued by the Central Bank of Kenya subject banks to certain requirements, restrictions and guidelines. This regulatory structure creates transparency between banking institutions and the individuals and corporations with whom they conduct business, among other things.
Given the interconnectedness of the banking industry and the reliance that the national (and global) economy hold on banks, it is important for regulatory agencies to maintain control over the standardised practices of these institutions. The objectives of these regulations 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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